NEWS

NOTICE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지 발표 "난지 한강 공원"

2019.07.01

안녕하세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올해의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지가 확정되어 안내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2019년도 스펙트럼 개최지는 "서울 난지 한강 공원" 입니다.

올해는 국내에서 페스티벌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 평가받는 잠실 종합 운동장이 시설 재정비로 인해 대관이 불가한 상황이었고, 이에 따라 개최 장소 선정에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스펙트럼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중 스테이지 사이즈나 화려한 구조물 등이 가장 큰 규모로 들어가는 페스티벌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이러한 규모를 수용할 수 있으면서도 관객 여러분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함께 고민해야 했고, 고심 끝에 "난지 한강 공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2016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7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프레젠트: 드림 스테이션’을 거치며 쌓아온 난지 한강 공원에서의 페스티벌 운영 경험과 관객 여러분들께서 이전 난지 개최 시 지적해 주셨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가장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EDM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먼저 각 스테이지 간의 거리는 최대 5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도록 사이트 맵을 구성, 여러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기실 관객분들이 보다 공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스펙트럼 페스티벌 현장에 방음펜스를 꼼꼼히 설치하여 불법 입장 통로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셔틀버스의 편리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한 운영 플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변함없이 스펙트럼을 아껴주시는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운영, 그리고 최상의 콘텐츠가 함께하는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