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OTICE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공연 연기 공지

2019.09.04

안녕하세요. 스펙트럼입니다.

제 13호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페스티벌 첫날인 7일 정오를 전후로 서울이 태풍의 중심권에 들어오는 것이 확실해진 상황입니다.

관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고려했을 때, 더 이상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판단으로 2019 스펙트럼의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태풍 예보가 처음 발표된 월요일부터 기상청을 포함한 각종 날씨 예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한 결과, 6일 금요일부터 태풍에 동반된 비구름이 추가로 유입되어 강한 비는 물론, 공연이 진행되는 서울의 경우 구조물 안전진단 기준의 2배를 넘는 매우 강한 바람이 예보되고 있습니다. 또한 서해안에서도 훨씬 더 강한 바람이 예보되고 있어 해외아티스트들의 입국 가능 여부조차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또한, 난지한강공원의 대관을 담당하는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에서도 시설물 및 관객 안전의 우려로 행사진행여부에 대한 재검토를 권고받았습니다.

저희는 지난 1년간 최첨단 프로덕션, 스펙트럼만의 특별한 콘텐츠들을 관객 여러분들께 선보이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왔고
월요일 새벽부터는 셋업을 진행하여 현재 무대는 이미 설치 마무리 작업중인 상황에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어 너무나 아쉬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연기 일정은 대관과 각종 제반사항을 모두 정리하여 일정을 잡을 예정이나,
현재 일정을 확정할 수 없어 올해 스펙트럼을 예매해주신 분들은, 사전에 공지드린대로 티켓 금액 전액 환불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공지 전, 태풍 예보가 발표된 9월 2일 오전 9시를 기점으로 그 이후에 태풍의 우려로 직접 티켓 취소를 하신 고객분들 역시 환불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실망하셨을 관객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저희는 다시 재정비하여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처별 환불 안내]
* 모든 예매처의 티켓은 티켓 가격과 예매수수료, 배송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 처리됩니다.

1. 예스24
- 무통장 입금 : 예매 취소 처리 후 안내 문자 발송 -> 문자 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계좌정보 수정 -> 계좌정보 입력 후 약 7일 이내 환불 처리
* 계좌 정보 작성 방법: MY공연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받을 계좌 입력 후 수정
* 환불 받으실 계좌는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 : 안내 문자 발송 -> 카드 승인 취소 -> 취소 조치 후 약 5~7일가량 소요 예정(카드사에 따라 상이함)
- 문의전화 : 1544-6399

2. 네이버
- 실시간 계좌이체 : 안내 문자 발송 -> 예매 승인 취소 처리 -> 처리 후 2~3일 소요
- 카드결제 : 안내 문자 발송 -> 예매 승인 취소 처리 -> 처리 후 약 5~7일가량 소요 예정(카드사에 따라 상이함)
* 방금 있었던 일부 관객분들의 티켓 취소는 네이버에서 시스템 점검상의 오류가 있어 취소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전화 : 1588-7890

3. 멜론
- 무통장입금 : 안내 문자 발송 -> 고객센터로 예매자 계좌정보 직접 전달 -> 환불 접수 후 약 7일 이내 환불 처리.
- 카드결제 : 안내 문자 발송 -> 카드 승인 취소 -> 취소 조치 후 약 5~7일가량 소요 예정(카드사에 따라 상이함)
- 문의전화 : 1899-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