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BASS AGENTS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8-27 11:23
조회
146

BASS AGENTS를 요약하자면 타오르는 베이스라고 할 수 있다. 하드댄스 듀오, Mr.Nasty와 Ganjaguru는 자유주의적인 스타일과 함께 타이트한 믹스로 더 신선한 컷을 도입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의 스타일을 따르는 팬들을 위하는 명분으로 말이다. 2003년 멜버른에서 결성된 BASS AGENTS는 효과적인 머천다이징과 매월 진행된 풀하우스 파티로 언더그라운드 댄스 무대에서 새로운 시대를 개척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후드티는 여전히 전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베이스 에이전트는 말 그대로 현지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세계적인 하드 스타일 DJ들을 지원했다. 그들은  EDMdroid.com Coolest DJ #1 2013, Coolest DJ #2 2014, 아시아 EDM Top 10 DJs 시상식 #6 2017의 수상경력이있다. 2010년 그들은 동남아시아 DJ로는 최초로 Q-dance event에 이름을 올렸다.

매년 호주 투어와 Future Music Festival Asia, It's the Ship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하드스타일 듀오가 되었고, 아시아 하드스타일의 원동력이 되어 한계를 뛰어 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