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PIERRE BLANCHE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8-09 12:23
조회
22

PierreBlanche는 Ratist와 Isco로 구성된 DJ/프로듀서 듀오다.  이들은 2017년부터 활동을 시작하며 국내 대표 언더그라운드 레이블인 다보탑을 통해 첫 싱글 'Montmartre'를 발매했다. 첫 음원 발매였음에도, 'Montmartre'는 비트포트에서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100위 안에 들었다. 기본적이지만 독특한 그들의 소리는 국내외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에 발매된 "Ares EP"의 마지막 앨범은 Techno Hype 차트 3위, 테크노 탑100 차트 23위에 올랐다. 이 기념비적인 EP는 OC & Verde, Gai Barone, Daniel Portman, Lilly Palmer, Dok & Martin, Bagagee Viphex13, Raul Mezcolanza와 같은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에 의해 지원되었다.
특히 Deadmau5는 BBC 라디오 1 에센셜 믹스와 EDC 라스베이거스 2019에서 The Veldt의 보컬로 아레스를 연기했다.
DJ로서 그들은 여러 파티와 축제에 올랐다. 레이블 크루들과 함께한 라이브 세트는 한국 테크노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국제적으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에서 그들은 끊임없이 그들의 트랙을 발매하고 있다. PierreBlanche의 음악과 함께, 그들은 많은 아티스트와 계속 소통하고 협력한다. 이것은 그들의 여행의 시작에 불과하다. 이번 스펙트럼 페스티벌에서 활약하는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