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RADICAL REDEMPTION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5-31 13:02
조회
360

네덜란드 출신의 더치 하드스타일 DJ로 주로 로우 스타일을 프로듀싱하지만, 하드코어 뮤직을 다루기도 한다. 어린 시절부터 본인이 구입한 턴테이블을 통해 창고에서 하드스타일 파티를 주최할 정도로 해당 장르와 파티에 관심이 많았다. 이후, 로컬 클럽에서 활동하다가 2009년부터 직접 하드스타일을 프로듀싱하기 시작했다.

리드미컬한 요소와 저음역대 사운드, 어두운 분위기는 그의 연습량과 함께 발전되어가는 스킬을 증명했다. 2010년 말 그의 열정과 노력은 Crypsis를 매료시켰고, 결과적으로 “Darkness is Calling”이라는 프로젝트 앨범이 나왔다. 이 앨범을 통해 2011년 Hard Bass에 라인업을 올릴 수 있었다.

이 후 Minus Is More 레이블을 통해 “Annihilate”, “The Spell of Sin”, “The One Man Army”, “The Rode to Redemption”, “Command and Conquer” 앨범을 발매했으며, 약 20개의 싱글도 발매했다.

5년 연속 DJ MAG TOP 100에 이름을 올리고 있을 정도로 로우스타일과 하드코어에서는 영원한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 울려 퍼지는 그만의 로우 스타일 비트가 어떨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