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CHARLOTTE DE WITTE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5-29 15:07
조회
558

밀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이며 현시대의 레이브 컬쳐씬(Scene)을 대표하는 Charlotte de witte는 현재 벨기에에서 테크노의 새로운 희망이라고 불리우고 있을 정도로 씬에 대한 장악력이 높은 DJ이다.

그녀의 음악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Raving George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진행하며, 2011년 Studio Brussel DJ Contest에서 우승해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에 라인업을 올렸다. 2013년부터 그녀는 “Monodon Monoceros”, “Slaves / Alternate” 그리고 “You’re Mine (feat. Oscar And The Wolf)”까지 EP와 싱글 앨범을 프로듀싱했다.

2015년 그녀는 Raving George라는 이름이 아닌 본명 Charlotte de Witte로 활동을 하기 시작하며 더 어둡고 정석적인 테크노 사운드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더 감정적이고, 생동적인 느낌을 전달해주는 사운드에 마음을 빼았긴 Charlotte de Witte는 “Closer” EP, “Heart of Mine” EP 등 최근까지 어둡고 밀도 높은 사운드를 완벽히 구사하며 TOP Class 테크노 아티스트가 되었다.

Charlotte de Witte가 전해주는 음악은 왜 그녀가 테크노를 인간의 정서와 이면을 들여다 본다고 판단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고, 레이브 컬쳐씬의 대표를 맡고 있는 지 이유를 알 수 있게 만든다.

프로젝트 휴머노이드에 적용되는 Charlotte de Witte의 사운드에 대한 궁금증은 스펙트럼을 찾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매력 요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