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DJ이자 프로듀서로 하우스부터 누디스코, 어반 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있는 아티스트
2014년 발매한 싱글 “Sunlight”로 잘 알려진 The Magician은 2007년부터 활동한 듀오 Aeroplane의 멤버였으며, 2010년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The Magician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다.
공식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하기 전, The Magician은 Italo-disco 사운드 음악을 게시하는 “Magic Tapes”를 진행했다. 이는 프리 다운로드 믹스로 이를 통해 조금씩 명성을 얻어갔다. 그 후 Kitsuné 레이블에서 Yukesk as Peter와 함께 작업한 “Twist”라는 데뷔 EP를 발매했으며, 같은 해 10월 데뷔 싱글 “I Don’t Know What to Do”를 발매했다.
2013년 Parlophone 레이블로 옮기며 When the Night Is Over, Sunlight, Together 등의 싱글을 발매했다. “Sunlight”의 경우 Years & Years 보컬 Olly Alexander의 피쳐링이 있었는데 이를 통해 벨기에, 호주, 프랑스, 영국 등의 나라에서 흥행을 했으며, ARIA, BEA, BPI 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2017년 그는 다시 소니 뮤직으로 소속사를 옮기고, Julian Perretta와 함께 싱글 “Tied Up”을 발매해 꾸준한 음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을 들려줬던 그가 스펙트럼에서 보여줄 믹스셋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