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PENOMECO & COOGIE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7-04 19:21
조회
436

밀리언마켓의 대표 힙합 아티스트 "PENOMECO & COOGIE"

페노메코는 지코, 딘, 크러쉬와 같은 FANXY CHILD 크루의 멤버이며, 수란, 쿠기 등과 같은 밀리언 마켓에 소속되어 있다. 쇼미더너미 6에 나와 인지도를 올렸으며, 브레이커스에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보컬과 랩을 직접 소화하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고, 최근 발표한 “GARDEN”에서는 앨범 전체를 하나의 향수로 응축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전해줄 정도로 가득찬 구성을 만들어 냈다.

페노메코는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작품을 제대로 전달하며 앨범을 큐레이팅한다. 작품 전체가 지닌 일관성을 유지하면서도 곳곳에 그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 만든 페노메코는 자신의 음악을 어김없이 펼쳐 놓는다.

쿠기는 깔끔한 랩과 보이스 톤을 가지고 있는 래퍼로 쇼미더머니 777에 등장 이후 많은 관심과 인기를끌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데뷔 후 창모, 기리보이 등 유명한 아티스트에게 먼저 피쳐링 제의를 받을 정도로 짧은 활동 기간 내에 씬에서의 입지를 충분히 다져 놓은 래퍼라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EP앨범 “Coogie” 수록곡 “Bakery”, “스즈란”이 슈퍼비, 키드밀리, 나플라, 로꼬의 지원 사격을 통해 씬에서 언급이 많이 되었고, 이후 창모와 작업한 “사임사임”, “Wifey”를 통해 현재 쿠기의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밀리언마켓 래퍼 대표주자 쿠기와 페노메코가 보여줄 무대는 그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의 다양성 때문에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또 다른 개성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