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당신이 꿈꾸던 단 하나의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다른 테마 속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 환상적인 스테이지, 관객 여러분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퍼포먼서와 퍼레이드까지,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국내 최고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가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스펙트럼만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세요.

History

SPECTRUM PRESENTS DREAM STATION

DreamStation20170425_최종포스터.jpg

드림스테이션은 스펙트럼의 4개의 스테이지 중 하나로, 스펙트럼 세계에 존재하는 ‘꿈의 정거장’이다. 스펙트럼의 스핀오프 격으로 펼쳐졌던 2017 DREAMSTATION 무대는 대형 라운드 스크린과 정교한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꿈의 정거장’ 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내었으며, 해외 정상급 EDM 아티스트 SHOWTEK, NERVO, VICETONE, STADIUMX 와 더불어 현아, 레드벨벳, NCT 127 등 트랜디한 K-POP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2016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main_artwork_LINEUP_0913.jpg

스펙트럼은 매년 다른 테마를 제시하며 그에 맞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첫해인 2016년에는 ‘THE NEXT PARADISE’를 테마로 댄스뮤직의 낙원을 제시하고자 하였고, EDM부터 K-POP,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다.
각기 다른 콘셉의 4개의 스테이지는 여타 페스티벌과 비교를 불허할 정도의 규모로 세워졌고, 각각의 스테이지에서 끊임없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공연은 6만여 명의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